본문으로 바로가기

캠핑계 국민테이블 [뱀부사이드테이블]

category 택배 왔어요/캠핑용품 2016. 4. 18. 08:00

​이번 주는 정말 햇살이 쨍쨍한 것이 

금방이라도 여름이 올 것만 같아요~

이제 본격적인 캠핑 시즌이 다가오고 있네요~

이미 테이블을 많이 갖고는 있지만 

요즘은 간편모드가 좋더라구요~

금방 펴고 접기엔 [ 뱀부 사이드 테이블 ] 

요것만한 것이 없지요~


여러 카페에서 공구를 하고 있던데요~ 

저는 '캠핑캠'이라는 카페에서 

착한 가격에 구매했어요~


함께 온 수납가방은 

요즘 트랜드에 맞게 감성가방이예요~ 

안에 폼이 들어 있어서 

테이블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어요~



​수납가방 안에 

[뱀부 사이드 테이블] 이 2개 들어 있어요~ 

2개가 1세트입니다~


접혀져 있는 다리를 펼치기만 하면 

바로 세팅완료~~!!!

기존의 스테인레스 테이블은 

따로 다리를 끼워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요건 몇 초만에 바로 펴고 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상판두께가 1.3CM 라 

내구성이 좋아보입니다. 

상판도 별 흠집없이 매끈합니다. 

메이드 인 차이나인데도 

나름 품질은 좋네요~



1단으로 하고 ​제가 한번 앉아 보았어요~ 

어른이 앉기엔 좀 낮은 감이 있어요~ 


다리만 잡아 빼면 

아주 손쉽게 2단으로 변신~~



​1단일 때 25CM 높이보다 

2단으로 35CM가 되니 

그래도 앉을만 하네요~ 



​10CM 높이 차이 비교해보세요~ 

아무래도 2단으로 하면 

다리가 불안한 건 있네요~



1단으로 했을 땐 다리가 짱짱한 맛이 있고요~ 

야외에서 사용할 땐 2단으로 해서 

비비큐 의자에 앉으면 딱 좋을 높이네요~


캠핑 나가기 전까지 

집에서 공부상으로~~ㅋ



2단으로 한 것은 큰 아들, 

1단은 막둥이 사이즈에 딱입니다.^^


캠핑장에서는 물론 

가정에서도 활용도가 다양한 

[뱀부 사이드 테이블]

이래서 국민테이블이라고 부르나 봅니다~~


캠핑장에서의 사용후기는 

다음에 업데이트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