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미국 여행을 준비하다보니 경비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항공권도 항공권이지만 숙박비에~ 렌터카에~~각종 입장료에~~돈 천 들겠다가 현실로~ㅠㅠ

한푼이라도 아끼기 위해 환전 싸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다가 위비톡을 알게 되었어요~~

티비에서 광고하는 것은 봤는데 환전신청도 되는 건지는 몰랐다는요~ㅋㅋ

일단 우리 은행 위비뱅크를 다운 받습니다~~저는 아이폰 유저라 앱스토어에서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았어요~

위비 뱅크 앱 실행하고 메인화면에서 분홍색 화살표로 표시해 놓은 위비외환 클릭!!!

분홍색 화살표로 표시한 온국민환전 클릭!!!

위비톡 연동여부를 묻는 팝업창이 뜨죠? 올해 12월말까지 위비톡으로 환전신청을 하면 최대 90%까지 환율우대가 된데요~~

확인 누르고 위비톡을 다운로드 받아야 해용~

​위비톡 앱을 다운받고요~~ 위비톡은 카톡같은 거 같은데~~유재석이 광고하던 것이 자꾸 생각나네요~ㅋㅋㅋ

​위비톡 앱을 실행하면 휴대폰 인증화면이 나와요~~개인 휴대폰 번호 입력하시고요~

​이용약관에 모두 동의 하시고~~

​휴대폰에 인증번호 오면 번호입력하고 인증완료~~

​위비톡 계정 없으면 새로 시작하기로 계정도 만들고요~~

개성있는 ​프로필 설정도 하시고요~~ㅋ

​드디어 환전신청준비완료 ㅠㅠ

분홍색 화살표로 표시해 둔 온국민환전 클릭!!!

환전은 100만원 상당액만 가능해요~~그래서 저는 날짜를 다르게 해서 여러번 나눠서 했어요. ^^;;

온국민 환전 90% 꿀이벤트 자세한 내용이예요~~

이벤트 하나 : 달러나 엔화, 유로와 같은 주요통화는 90%, 기타통화는 40% 환율우대를 해주고요~~

​이벤트 둘 : 제휴 이벤트로 면세점 선불카드와 적립금 지급이 있었는데 저는 요 혜택을 제대로 봤어요.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적립금을 10만원이나 주길래 평소에 사기 망설였던 가방이나 시계 사는데 유용하게 썼습니다.

적립금 덕분에 정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환율도 우대받고 적립금까지 왠 횡재인가 싶었죠~~ㅋㅋ

안내사항 숙지하시고요~~

위비톡 우대환율 비교하시고요~

위비톡 연동여부 꼬옥 확인하셔야 하고요~

추천직원(없으면 추천직원 없음으로~), 신청인 성명, 주민번호 앞자리 입력!!!

성별, 휴대폰인증, 이메일 입력하시고요~

환전용도, 여행국가, 환매계 입력하고 예금주 확인 클릭!!!


외화현찰 종류 선택하고 외화금액 입력하면 원화환전금액이 자동으로 입력되요~​

외화수령예정일외화수령점을 지정합니다~~

총원화금액과 총대미환산금액 확인하고 환전을 신청합니다를 클릭!!!

​환전신청정보 정확한지 확인하고~~

​별이상 없으면 계속 누르세요~~이젠 정말 신청끝이예요~~ㅋㅋ

가상계좌에 환전금액만 입금하고 지정한 외화수령일에 지점만 방문하면 되요~~

지점 창구에서 위비톡 환전했다고 하고 신분증만 제시하면 외화수령할 수 있더라구요~~

800불 환전하는데 15,000원 정도 저렴하게 환전했고요~~

외화수령 확인되면 바로 면세점 적립금 받고 인터넷 면세점 쇼핑이 가능하다는 사실~~!!!

위비톡 환전 꿀이벤트 활용해서 면세점 꿀쇼핑하세용~~^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