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원래 인터넷 쇼핑을 즐겨해서 홈쇼핑은 잘 안보는 편인데~~


채널 돌리다가 내 눈을 사로잡은 것은  

[바찌] 소가죽 남성화 3종+소가죽 벨트

쇼호스트의 설명에 쏙  빠져 듣다보니 

정말 가격대비 구성이 넘 좋아 안살 수가 없더라는~

맨날 내 신발만 사서 살짝 미안하던 차에 

한방에 신랑에게 큰 선물하겠다 싶어서 주문했네용~

롯데홈쇼핑 정가는 159,000원~ 

쿠폰 쓰고 카드 할인 받아서 

12만원 대에 구입했어요~



​홈쇼핑은 정말~ 

익일배송으로 배송한번 빠릅니다~

큰 상자에 신발상자 3개랑 사은품 벨트까지 

잘 포장되어 도착했어요~



​바로 요 아이들입니다~ 하나하나 너무 맘에 드네요~ 

화면으로 봤을 때보다 직접 보니 더 맘에 들어요~

아마 시즌마다 신발 디자인과 구성이 다른 것 같은데 

이번은 시즌이 시즌인지라 

화이트 신발이 함께 구성되어 더 좋은 것 같아요~


흠집하나 없구요~ 

요 가격에 소가죽이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을 정도네요. 

냄새 하나도 안나고요~


요즘 같은 날씨에 

가벼운 캐주얼 차림에 신으면 좋겠죠?


요것도 완전 기본 아이템~~ 

어디에나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정장 구두인데도 가볍고 아주 세련된 느낌이죠???



사은품으로 주신 벨트도 정장에 하면 

딱 좋을 것 같은 기본스타일이예요.



[바찌] 소가죽 남성화 3종+소가죽 벨트 를 선택한 것은 

디자인이랑 구성도 맘에 들었지만 

제일 맘에 든 것이 바닥이었어요~ 

바닥에 라텍스를 넣어서 

발이 아주 편안하다고 하더라구요~ 


신발 입구부분에 숨어있는 고무밴드 때문에 

신고 벗고도 아주 편하고요~ 

평발이고 발등이 높은 우리 신랑도 

아주 편하다고 하는 것을 보니 

두루두루 무난하게 신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신랑선물 고민하시는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