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월부터 후후형제는 수영레슨을 시작했어요~~
엄마 아빠 닮았는지 운동신경도 없고
겁이 많아서 엄두도 못내고 있었는데
좋은 수영샘을 만나서 수영레슨을 시작했답니다.

지후는 또래친구 5명을한팀으로 묶어서 주2회
인후는 일대일 레슨으로 주1회를 하고 있습니다.

수영복이 있긴 하지만 수영장을 자주 가다보니
여벌이 필요하겠다 싶어서 수영복을 추가로 구입했어요



총알배송~~
요즘은 이틀이면 도착하죠??



에어워크(AIRWALK)라는 수영복인데
가격이 참 착하더라구요~
래쉬가드랑 수영복, 수영모까지
세트 3만원 정도로 저렴하더라구요.



지후는 노랑색을 좋아해서
블랙바탕에 노란무늬로 선택했어요



앞부분의 패턴이 세련되어 보이네요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고요
입었을 때 목의 반정도까지 올라오니
야외에서 입어도 햇볕 걱정은 없겠어요



인후는 네이비바탕에 파란무늬로 했어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네요~



초등 5학년 150cm/45kg인
인후는 85-90사이즈

초등 1학년 125cm/25kg인
지후는 70-75사이즈

살짝 여유있게 잘 맞더라구요~
사실 아이들은 금방 커서
매년 수영복을 사줘야 하는데요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수영복이 좋을것 같아요~

어린이수영복,아동수영복,주니어수영복
에어워크(AIRWALK) 수영복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