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잔잔한 바다가 매력적인 남해 두모마을 카약체험

category 북맘이야기 2016. 4. 25. 10:00

체험일 2015.8.30​

남해는 갈 때마다 마음이 평온해지는 무언가가 있어요~~ 후후패밀리가 사랑하는 남해^^

남해엔 아름다운 곳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두모마을은 바지락 잡기 등 갯벌체험도 가능해서 캠핑하러 자주 가곤합니다. 유채꽃으로도 유명하답니다.수심이 얕고 물살이 세지 않아서 수상레저체험을 하기에도 아주 좋은 곳이라네요. 오늘은 여러 가족이 함께 카약체험을 하러 왔지요. 먼저 영상부터 보실까요?^^



카약체험을 하기에 앞서서 노젓는 방법을 열씨미 배우고 있는 아빠들~ 아이들과 함께 타지만 사실 아빠가 다 감당해야 하니 열공할 수 밖에 없죠.^^


오늘 카약을 체험할 아이들입니다. 형제, 자매, 남매...구성 다양하지요?


아빠와 함께할 생각에 들뜬 아이들~


후후파파님~~준비 되셨나요?? 후후들아~ 잘 즐기고 오렴~


후후파파님~~ 전에 타보셨나요? 금방 잘 타시네요 ㅋ


겁많은 후후형제들도 카약을 즐기고 있네요. 물살이 없고 바다가 잔잔하니 그런가봐요.



​요리 조리 다니느라 아빠 팔은 좀 아프시겠지만 우리 후후형제들은 경치 감상하느라 눈이 바쁘네요.


대충 찍어도 예술입니다. 남해바다의 풍경과 어우러진 노란색 카약~ 정말 이쁘네요~



​​엄마도 타고 싶으다~~ 후후들아~ 즐거웠니??


포토존에서 가족 인증샷도 남겨보고~



정말 무더운 날씨였지만 처음 타본 카약~~신선한 체험이었지???? 션한 음료수로 더위를 달래봅니다.

 

 <남해 관광두레 두모마을>

 주소: 경상북도 남해군 상주면 양아로 533번길 6

 연락처: 010-8500-5863

 홈페이지: www.du-m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