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순천명소 <차와 도자기>에서 나만의 컵만들기 도전!

category 북맘이야기 2016. 2. 29. 21:30

2016년 2월의 마지막 날~~

이번 달 북맘의 활동은 순천에 위치한 

차와 도자기라는 곳에서 

나만의 컵 만들기를 했어요~


원래는 숲체험을 계획했으나 

궂은 날씨탓에 갑자기 일정을 변경한 곳인데

인터넷 사이트에서 본 것보다 

훨씬 깔끔하고 체험하기 좋게 되어있더라구요~


아이들이 많은데도 장소가 넓어서 

복잡하게 느껴지지 않고 

음료까지 준비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오늘 우리가 할 체험은 도자기 핸드페인팅입니다~

먼저 스케치할 도자기를 고르고 

연필로 스케치하고 물감으로 색칠만 해주면 끝~~

우리 후후형제는 자기들 컵을 만든다네요~


울 지후는 역시나 젤루 사랑하는 

터닝메카드랑 미니언즈를 그렸네요~



​울 인후는 미니언즈랑 도라에몽~~ㅋㅋㅋ


살짝 연하게 색칠해도 나중에 구워지면 

색깔이 진해진다고 하네요~

밑바탕에 연필로 그린 스케치도 없어지고요~~


가마에 구워야 해서 약 2주후에 

작품들을 받을 수 있었어요~

우리 북맘 아이들의 솜씨~~

정말 각자 개성이 넘치죠???


우리 인후의 미니언즈컵~~


울 인후의 도라에몽도 나름 잘 나왔다는~~



울 지후의 터닝메카드도 잘 나왔어요~ 

캐릭터 이름은 알려줬는데 기억이 가물가물~



울 지후 미니언즈는 지후를 닮았네요~~ㅋㅋ


아이들이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컵을 가질 수 있다니 ~

짧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알찬 체험이었어요~

다음번엔 아이들과 물레 체험을 

꼭 한번 해보고 싶네요~


☞ 순천 차와 도자기 도예공방

http://blog.naver.com/tea_ceram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