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터넷면세점의 묘미는? <송혜교 가방> 반값 구매기

category 택배 왔어요 2016. 5. 10. 00:19


You Are My Everything~♬♪ 별처럼 쏟아지는 운명에~~♩♬


태양의 후예가 종영한지도 3주가 넘었지만 아직도 후앓이중인 후후어뭉~ 박보검에 이어 송중기까지 TV 안보는 나를 본방사수하게 만들었건만 아직은 이들을 대체할 인물이 없나보다~ㅋㅋ


태양의 후예는 쫀쫀한 대사뿐 아니라 주인공들의 패션아이템들 때문에 난리였는데요. 그 중에서도 갑은 송혜교 강모연의 패션~~ 제이에스티나는 주식이 대박날 정도였다니 송혜교 파워는 정말 엄청나죠~



송혜교 에코백



송혜교 제이에스티나 악세사리를 비롯해서 송혜교 루키버드 자켓까지 너무너무 이쁜 송혜교의 아이템들을 다 소장하고 싶네요~ 송혜교가 하니까 이쁜거겠지만 ~~ㅋㅋ
​​

​ 

그 중에서도 제일 눈여겨 보고 있던 아이템... 제이에스티나 SAVVY HELIO 숄더백 되시겠다. 일명 송혜교 가방으로 제이에스티나 에코백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는 이 시점에서 데일리백으로 어느 옷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릴 것 같은 강추아이템이죠~ 네이버 지식쇼핑 최저가108,260원~~에코백이 10만원대라 살까말까 고민하던 차에 희소식이~~^^ 울신랑 회사에서 다담주에 베트남으로 해외벤치마킹 간다네요~ 바로 인터넷 면세점 쇼핑에 들어갑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롯데인터넷면세점이 역시나 최저가네요. 정가대비 10%할인해서 111.436원(환율 1317.1원)이네요.



요렇게만 보면 그냥 인터넷 쇼핑이 더 싸네 하시겠지만 그건 모르시는 말씀~~ 인터넷 면세점의 묘미는 적립금과 쿠폰에 있답니다~~ㅋㅋ



적립금 쓰고 쿠폰 쓰고, 모바일앱으로 3천원 더 할인받고, 예상적립금 바로 쓰고 하니 68,628원 정가 대비하면 거의 반값송혜교 가방을 득템할 수 있어요~



간혹 오프라인 공항 면세점에서 직접 사시면서 면세점 별로 안싸다고 하는 분들이 있던데요. 정말 인터넷 면세점 강해드려요~ 꼭 적립금 많이 적립하셔서 사셔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용~~!!!



거기에다가 인터넷면세점마다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잘 이용하시면 적립금까지 두둑히 챙길 수 있으니 실제론 더 이득이죠~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선 L.PAY행사까지 하고 있으니 혜택이 더 크네요~~ 노파심에 다른 인터넷 면세점 가격도 비교해서 올려드릴게요~ 5월8일 기준입니다~~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은 기본 5%할인되서 117.747원이네요.


적립금 최대 써봐도 82,447원



신라 인터넷 면세점은 정가대비 10%할인해서 111.549원이네요.



적립금 최대적용해보니 80,088원입니다. 


역시 롯데 인터넷 면세점이 가장 싸게 살 수 있네요. 물론 이것은 한가지 아이템만 사서 할인폭이 다를 순 있어요. 각 인터넷면세점 사이트마다 일정 금액 이상이 되면 쓸 수 있는 정액쿠폰과 정률쿠폰이 있기 때문에 이것저것 많이 살 경우엔 더 할인되는 경우도 있으니 최소한 3군데 정도는 비교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발품 아닌 손품(?) 좀 팔면 그만큼 싸게 사니까 그 정도야~~ㅋ


위클리 적립금, 회원등급별 적립금, 출국정보 입력하면 적립금, 출첵 적립금 등 적립금 꼼꼼이 챙기셔서 평소에 찜해두었던 아이템들 착한 가격으로 득템하시길 바래요~~


저도 이번에 늘 쓰는 디오르 어딕트 립글로우, 입생로랑 틴트, 키엘 수분크림, 시세이도 아넷사 선크림 등 면세점 베스트 아이템 쟁겨두고 스와로브스키 귀걸이랑 판도라 팔찌 지르렵니다~~ 후후파파 양손 무겁게 잘 갔다오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