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은 따뜻함을 넘어서 한낮엔 초여름 더위라네요. 정말 여름이 오는 건가요~ 이제 슬슬 여름 준비를 해야죠~ 일단 발부터 션하게 해줘야 한단 말씀~ 여름 신발은 여름에 사면 늦는다죠? 다음 주에 베트남 여행가는 후후파파 신발을 고르면서 나도 함께 지른 요아이~ 버켄스탁(BIRKENSTOCK) EVA 아리조나가 도착했습니다.


MADE IN GERMANY 국민신발이라는 버켄스탁


전부터 버켄스탁이 사고는 싶었지만 코르크라 막 신기 부담스러웠던 것이 사실이죠~


그런데 에바(EVA) 소재로 나온 요 라인은 물에 강하니까 물놀이때도 우천시에도 신을 수 있다는 것이 완전 강점~ 게다가 너무너무 가볍다는 점~


EVA라인으로 마드리드, 지제, 리오도 있지만 가장 무난하고 신기 편리한 아리조나로 주문했어요. 설명이 필요없는 버켄스탁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아리조나! 색도 정말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우리의 커플신발은 블랙과 화이트로 입양~ 




GSSHOP에서 매직딜데이때 아주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두 개에 신한카드 7%할인해서 약 71,800원~ 거기에 구입한 날만 13%적립금까지 준다했으니 약 61,700원에 구입한 꼴이 되니까 개당 가격으로 하면 30,800원에 산거죠~ 네이버 쇼핑 최저가가 38,000원 정도 하니까 15,000원 정도는 절약한 셈~~!! 요런 것이 인터넷 쇼핑의 묘미라고 할 수 있죠?? 여러 쇼핑몰 비교해 보고 손품 좀 팔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오프라인에선 사기가 망설여진답니다.^^;;


후후파파는 270mm 42사이즈 블랙으로 주문했어요. 막 신어도 때 탈 걱정없고 


버클 조절하는 부분이 있어서 발볼 넓은 후후파파도 편하게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신의 발 사이즈에 맞게 간단하게 끼우기만 하면 되니 쉽죠잉~


일단 조금 여유 있게 맞춰 놓았어요. 직접 신겨봐야 알텐데 아직 퇴근전이라 임시로~ㅋ


발가락쪽은 구멍이 4개이고 발목쪽은 구멍이 5개네요. 음...인체공학적 디자인인가요?ㅋ



저는 신은 채로 발에 따악 맞게 조절했어요~ 발볼이 없어서 좁은 발볼로 시켰더니 딱 좋네요~ 못생긴 발가락 지.못.미....



​페디큐어 좀 받으러 가야겠네요~ 화이트라 발톱 좀 알록달록하면 더 이쁠텐데용~


평소에도 240mm를 신어서 240mm 37사이즈 시켰는데 딱이죠? 착화감 너무 좋네요. 역시 여름엔 화이트 신발이 이쁜 것 같아요~ㅋ



두 신발 나란히 놓은 모습을 보기만 해도 좋네요~ 



후후파파 퇴근하자마자 커플신발 인증샷!!! 이제 버켄스탁 아리조나 신고 놀러가요~~^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