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쇼핑신공>블랙야크키즈 신발 2만원대 득템!!

category 택배 왔어요 2016. 5. 26. 01:28

​시골 학교를 보내니 운동화 사주기 바쁘네요. 흙에서 많이 놀다보니까 운동화는 늘 지저분해서 열씨미 빨아줘야 하고, 두 세개 신발 돌아가면서 신기는데도 험하게 신다보니까 금방 운동화가 망가지기 일쑤죠~ 그래도 건강하게만 잘 자라고 있다는 거니까~~ㅋㅋ

어린이집, 유치원 다닐 때는 그래도 두 계절은 잘 신으니까 트랜드에 맞춰서 뉴발란스, 스케쳐스, 아디다스 운동화로 투자 좀 해줬는데...

이젠 어차피 잠깐 신는 신발이라 저렴한 아이로 자주 바꿔줍니다. 그래도 품질은 포기할 수 없으니까 브랜드 이월상품을 열씨미 찾게 되지요.

요즘은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나오는 신발이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내구성이 좋은 것 같아요.

​딩동딩동~~후후형제를 위한 블랙야크키즈 신발이 도착했어요~ <BK브라이언트키즈> 신발이예요.

블랙야크키즈는 후후어뭉이 사랑하는 브랜드.

다른 아웃도어 브랜드는 키즈라인이 150까지인데 반해서 블랙야크키즈는 175까지도 나오니까 우리 후후형제 커플룩으로 요만한 브랜드가 없어요. 

가격도 착한 편이고 재질도 좋은 편인것 같아요.

​우왕~~신발밑창까지 하나 더 들어있네요. 금방 신발밑창 더러워지는데 요런 센스쟁이~~ㅋ

​인후는 230mm, 지후는 200mm 사이즈로 구입했어요. 둘다 무난하게 블루로 구입하고 싶었는데 인후는 품절이라 오렌지로~

오렌지는 좀 튈까봐 걱정은 했는데 화면보다 실물이 괜찮아요. 여름철이라 밝은 색상 신발이 산뜻해보이긴 하네요.

블루도 어두운 톤이 아니라서 시원해 보이고요.

루프그립(Loop Grip)밑창을 적용해서 접지력과 뒤틀림 방지, 충격흡수 기능이 우수하다네요.

​기능성 신발이라 그런지 패션운동화보단 견고해 보이죠? 이번엔 오래 신어야 할텐데~~ㅋㅋ

​원래 정가는 95,000원이라는데 2015년 S/S 이월상품이라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어요.


​두 개 합해서 93,000원인데 롯데홈쇼핑에서 월요일에 준 사이버먼데이 20%쿠폰 쓰고, 적립금 있던 것 쓰니 57.610원에 구입할 수 있었네요. 게다가 현대카드 7%청구할인이니 53,580원에 산 셈이네요. 블랙야크키즈 신발 27,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샀으니 정말 횡재한거죠?ㅋ 역시 나는 인터넷 쇼핑 좀 하는 뇨자~~~!!

학교 갔다 온 인후에게 신겨봤어요. 발볼이 좀 있는 편인데도 잘 맞고요. 인후는 오렌지 색깔이 맘에 든다네요~

발볼 없는 우리 지후도 잘 맞데요. 보기엔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데 아주아주 가볍답니다. 

이번 주말에 화순 운주사에 가려고 하는데 그 날 유용하게 잘 신겠네요. 아니 후후들은 낼부터 신고 갈거라네요~ ㅋㅋ

다음 번엔 여름맞이 샌들 좀 득템해봐야 겠어요~~^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