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새로운 친구 Bamboo를 만나다

category 책으로 크는 아이들 2009. 12. 14. 11:09

씽씽영어와 플레이타임 1,2에 이어 네번째 영어전집 Bamboo & Friends가 오늘 도착했어요...
Bamboo & Friends는 이번에 한솔교육에서 새로 출시된 영어과학동화랍니다...
영어나라 수업하시는 선생님의 강력한 추천과 더불어
영어나라 수업과 연계되어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에 바로 계약서를 써버렸다죠...-.-;;
WISH LIST에 올려진 책들이 줄줄이 선택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뭐가 씌었었나?ㅋ
사실 한솔교육 책들이 좋긴 하지만 가격이 좀 센 편인데 샘플책도 안보고 결정을 하게 된 것은 
<처음 만나는 영어과학동화>라는 문구 때문이었답니다...
기존의 영어전집과는 다른 무언가를 기대한 것 같아요...
택배가 오기 전까지 검색을 해보니 인터파크에서 낱권으로 2만원이 훨씬 넘는 가격이라
20권에 24만원이라는 가격이 저렴한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들다가도
씽씽이나 플레이타임과 비교하면 비싼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수업시간에 읽어주며 활용해 주겠다는 선생님을 믿기로 했습니다...


도착한 박스를 열어보니 일단은 생각보다 큰 책 사이즈에 놀랐구요...
생각보다 너무 이쁜 일러스트와 내용에 한번 더 놀랐네요...
울 서빈군도 벌써 '엄마~뱀부~뱀부~'하는 걸 보니 캐릭터에 빠진 것 같네요...^^



판다곰 Bamboo와 바다새 Beak,얼룩말 Velvet과 함께
아이들에게 어려울 수 있는 과학현상들을 대화체 형식으로 풀어내어
어린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과학을 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반복학습할 수 있는 오디오 CD는 물론 DVD까지 있어서 더욱 효과적이네요...
DVD를 보더니 넘 재밌다고 좋아하던데 전권이 아니라 5권만 애니메이션으로 되어 있다는 것이 아쉬웠어요...


My First Words라고 단어 스티커를 붙여서 자기가 직접 영어사전을 만들 수 있는 워크북이 들어 있는데
단어장이 너무 얇아서 금방 구겨지더라구요...표지라도 좀 두꺼웠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요?^^;;


책장에 넣어놓고 보니 더 뿌듯하네요...앞으로도 계속~울 서빈군에게 사랑받는 책이 되어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