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화엄사 각황전앞 홍매화가 포토존이라고
후후패밀리도 한컷 남겨봅니다.

​​



파아란 하늘과 빠알간 홍매화의 조화!



가까이서 보아도 요로코롬 예쁘죠? ❤️



석등안에 우리집 막둥이도 있고~



석등안에 우리집 장남도 있네요~ㅎㅎ



우리집 장남과 마느님은 데이트중~^^



두 팔 벌려 균형 잡아보는 막둥이

​​​​​



석탑과 한컷 남겨야 한다는 장남



삽살개 만나서 다정하게 한컷 하는 장남



대나무숲에서 후후형제가 함께 한컷!^^



날씨도 좋아서 후후파파는 날고 싶었쮸~ㅋㅋ



화엄사를 나와서 반내골 캠핑장에서 하룻밤 묵었지요~

봄나들이로 화엄사도 참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