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마트에 간김에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를 사왔다.

​초코파이 바나나라...

정말 누가 이런 생각을 했는지~~

​요즘 SNS에서 몽쉘과 서로 비교되고 있던데~

저도 한번 비교해볼랍니다.

​요건 먼저 사두었단 몽쉘 바나나~

포장지까지 노란색으로 산뜻하죠???

​요것이 우리의 초코파이 바나나~ 

초코파이 세대라 그런지 

전 여기에 더 정이 가네요.

​봉지를 뜯어보니 

겉모습은 별반 차이가 없죠?

​초코파이도 마찬가지입니다.

​한 입 베어 먹어봤습니다. 


두께감 보이시죠???

몽쉘 바나나가 바나나향이 더 좋고요~


초코파이 바나나는 마시멜로우에 

은은한 바나나맛이 나서

전 개인적으로 초코파이 바나나의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후후패밀리의 선호도 조사에서도 

3:1로 초코파이 바나나가 이겼습니다.

 

우리집 막둥이왈~~

그냥 바나나를 먹지 왜 이렇게 만든거냐며....

그 말이 정답이네요~~


그냥 바나나는 바나나대로, 초코파이는 

본래 달콤한 초코파이대로 그냥 먹읍시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