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허브닷컴추천]백만년만에 구매기

category 택배 왔어요 2016. 9. 12. 08:00

​미국여행을 다녀오면서 지인들에게 나눠 줄 선물이며, 기념품이며, 옷 등등~~ 

쇼핑을 많이 하다보니 가지고 갔던 이민가방까지 꽉꽉 채운지라...

친정이랑 시댁 어르신들 건강식품까지 사려니 금액은 둘째치고 부피때문에 들고 올 것이 걱정되더라구요.

미국에 사는 동생도 그냥 [아이허브닷컴]에서 사서 한국으로 배달시키라고~ 자기도 건강식품 같은 건 아이허브닷컴에서 시킨다며~~ㅋ 

우리 후후들 어릴 적에 벨레다 Weleda 치약이며,  탐스 Toms 치약, 수퍼푸드 퍼프스 Puffs, 넬리 Nellie 세탁세제 등등 겁나 사다 쟁겼었는데...^^;;

백만년만에 아이허브닷컴에서 구매하기로 결정하고~~한국으로 들어오기 며칠전에 미리 구매했더랬죠~

한국어 홈페이지도 잘 되어 있고 앱도 있어서 구매하기도 편하더라구요.

요즘은 배송도 빨라졌네요~ 4일만에 한국으로 배송~~딱 맞추어 온 배송덕분에 배달도 잘 했어요~^_____^

오메가쓰리 100캡슐이 약 6,700원,,,

​건강식품은 정말 아이허브닷컴이 갑인듯~~ 이 가격에 사다가 다른 곳에선 살 수가 없어요~ㅋ

​요즘 뜨고 있는 스피룰리나...360타블릿에 15,700원 정도...

가루로 많이들 먹던데 귀찮은 관계로 그냥 타블릿이 좋을 것 같아서~~

아침 저녁으로 잘 챙겨먹고 있습니다~~ 노화방지된다니 열씨미 묵어야지~~ㅋㅋ

​라스베가스에서 엄청 갈라진 나의 발을 위해서 구입한 오키프 O'Keeffe's 풋크림... 약 7,200원

처음 사보는데 상품평이 넘 좋아서 구매했지요~ 매트한 왁스느낌인데 번들거리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요건 동생네서 쓰고 좋아서 같이 구입, 지오바니 Giovanni 헤어세럼 7,000원~ 

지오바니 헤어제품이 원래 유명하더라구요. 조금만 발라도 효과짱이예요...게다가 아주 오래쓴다는~ㅋ

​요건 못챙긴 지인들 선물로 가볍게 줄라고 산 시에라 립밤,  저렴한 가격에 오가닉이라서 아이들 막 발라주기 좋을듯~

​요것도 선물용으로 산 블리스텍스 Blistex 립밤

동생이 버츠비보다 좋다길래 샀는데 약간 화~한 느낌인데 자외선 차단도 되고, 각질제거에 효과적이라는~~

​얼핏 보고 야미얼스 Yummy Earth인 줄 알고 샀는데~ㅋㅋ 얌얼스 Yum Earth 라고~ 야미얼스 자회사라네요~

8가지 과일쥬스맛인데 나름 유기농캔디고, 무엇보다 애들이 잘 묵어요~


​오랜만에 구매라 회원가입 다시 하고 동생 추천아이디 넣었더니 5불 할인해주더라구요~~

혹시 추천아이디 없으신 분들은 제 껄로~~ㅍㅎㅎ  HRV877

게다가 주문 출고 완료되면 로열티 크래딧 포인트를 주네요. 주문금액 대비 10프로인 거 같아요~

적립후 60일 동안만 사용할 수 있긴 하다지만 정말 유용하죠?

포인트 소멸되기 전에 건강식품 사야겠네요~~

참 건강식품은 한번에 6통까지만 통관이 되더라구요. 쟁길까봐 그런가?ㅋ 

40불 이상이면 무료배송이니 필요한만큼 나눠사는 것도 좋아요~~

또 프로모션도 자주 하니까 잘 맞춰서 구매하시면 개이득~~ㅋㅋㅋㅋ


클릭 ☞[ 아이허브닷컴 건강식품 ]

클릭 ☞[ 5불 이하 제품들 ]

클릭 ☞[ 클리어런스 세일, 스페셜 세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