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은 스포티 샌들이 대세라죠? 여름이면 편한 신발로 크록스가 유행이었는데 올해는 스포티 샌들 신은 사람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미국여행도 앞두고 있고 해서 발편하고 가벼운 신발을 찾던 차에 스포티 샌들이 눈에 들어왔고 그 중에서도 스티유 경량샌들이 단연코 눈에 띄었습니다.

​가격도 착한 편이고 굽도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고~~

​디자인도 심플하니 제가 신기에도 무리가 없어 보이더라구요~

​스티유 61422WH 240사이즈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

​바닥도 아주 가벼운 소재라 신었을 때 안신은 느낌~

​발등부분이  밴딩이라 발이랑 신발이랑 착 붙어서 착용감이 좋아요~

​마감처리도 깔끔하네요~~

​신었을 때 요런 느낌~~~ 아직 네일하기 전이라 발이 아주 청순해 보이죠?ㅋ

​네일샵에서 패티큐어 하고 나서 신으니 신발이 더 돋보이네요~ㅋㅋ

​화이트라 무난하고 발이 깨끗해 보이네요~

​사기 전부터 화이트랑 실버 중에 엄청 고민했는데 홈플러스 바니 플랫가서 실버 스포티 샌들을 신어봤더니 제 발엔 실버가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화이트를 실버로 교환신청했어요~ㅠㅠ 

​스티유 경량 샌들 61421SV 실버입니다.

​페티큐어에 큐빅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아무래도 실버가 더 잘 어울리네요~

​실버가 훨씬 발이 시원해 보이는 느낌~

바닥도 실버라 화이트보단 조금 더 럭셔리한 것 같은데~~

​순전히 개인 취향이니~~~ㅋ

​이번에도 마감 깔끔한 것으로 잘 배송되었네요~

역시나 신발이 가볍고 착용감 좋고~~ 미국 여행하면서도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실버로 했지만 화이트랑 실버 둘다 너무 이뻐요~ 

캐주얼한 의상이나 요즘 잘 입는 와이트 팬츠에도 잘 어울리고~~유행하는 스포티 경량 샌들 하나면 올 여름 문제없이 잘 보낼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