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민가방]절대 터지지 않는 3단변신 험멜가방~

category 택배 왔어요 2016. 7. 2. 21:39

​미국 여행이 2주 앞으로 다가온 지금~~ 미국 갈 때 가져갈 택배들이 속속 도착하고 있다~ㅋ  가져가야 할 것은 많고 다 어떻게 담아가야 할까 고민하던 차에 이민가방을 구입했다~ 한달 체류하지만 짐이 상상이상으로 많으니 불가피한 선택인듯~~ㅠㅠ

이민가방이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던데 그 중에서 제일 견고해보이고 상품평이 좋았던 험멜 이민가방~~35년간 이민가방을 만들어 와서 자체 제작 노하우와 특허를 갖고 있다고 하네요. 일단은 모든 소재가 국내산이고 박음질이 견고하여 절대 터지지 않는다고 하니 믿고 구입하였어요.

본사에서 직접 판매하여 가격거품이 빠진거라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건가봐요~ 가격비교해서 지마켓에서 3만원 초반대에 구매했습니다.

험멜 정품가방. hm-09 초경량 고급대형 3단 이민가방.

​바닥부분에 바퀴가 5개 ~원하는 방향으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한 360도 회전바퀴 3개와 2개의 고정바퀴,

​재질이 두꺼워서 엄청 견고해 보이네요~

​3만원대 제품 중 하단 바닥에 국산 PVC 강화판은 험멜제품뿐이라네요.

​충격에 강한 우레탄 바퀴~

​하중이 45kg 이라네요~

​가로가 58cm, 폭이 31cm라 그런지 가방안이 아주 넉넉하네요~

​요 지퍼를 열면 2단에서 3단까지 높이가 늘어납니다요~

​우와~~3단으로 변신하면 높이가 무려 90cm~

우리 지후가 들어가도 되겠어요~~ 비행기값도 비싼데 이민가방에 넣어서 갈까봐요~~ㅋㅋㅋ

이제 이민가방도 왔으니 차곡차곡 짐만 정리해서 넣으면 되겠네요~~^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