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3D퍼즐]헐값으로 내 손안에 타워브릿지 갖기

category 택배 왔어요 2016. 6. 15. 21:46

​​

레고랑 퍼즐을 완전히 사랑하는 지후를 위한 선물~

3D 퍼즐을 구입했어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시중가에 반값 정도에 득템했어요. 게다가 한국까지 무료배송이라니 정말 어메이징하죠~


☞ 알리익스프레스 : http://www.aliexpress.com/

​타워브릿지야~ 먼 길 오느라 수고많았다~~ㅋ

​3D 퍼즐 미니 사이즈라 32피스밖에 안되네요~

​뒤에 설명서고요~

​상자를 여니까 들어 있는 피스들~

​울 지후 내복바람에 바로 조립하기 시작~

​작은 손이 꼬물락꼬물락 야무지기도 하지~

​초집중모드군요~ 사진 찍는 줄도 모른다는~~

​금방 완성해버린 지후~~성취감에 함박미소 발사~~

타워 브릿지 근사하네요~

한시간 정도 걸린다고 되어 있었는데 지후한테 조금 쉬웠던 것 같아요~~ 담번엔 더 많은 피스에 도전해도 되겠어요~

지후야~기둘려~알리익스프레스에서 또 세일하믄 질러줄게~~^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