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날씨가 무더워지니 침구도 여름모드로 바꿔줘야 할 때가 되었네요~ 2년 전 이사오면서 침구를 싸악 바꾸긴 했었는데 올핸 큰 맘 먹고 기능성침구로 바꾸려고 인터넷으로 검색 좀 해봤어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천연염색 침구가 땡기던데요~ 

천연염색 침구 중에서는 '황토가'가 전문브랜드더라구요. 특히 황토가 제품들은 황토, 숯, 광목 원단을 단순히 염색해서 침구를 만드는 수준을 넘어 제품을 완성시킨 후 통째로 후염(제품 속 솜까지 염색)하여 제품의 효능을 배가시켰다고 해요. 관련된 특허도 많이 가지고 있고 제품성적서도 있으니 신뢰가 가더군요. 특히 까다롭기로 소문난 아이쿱생협에도 납품되고 있다니 완전 신뢰하죠~ 

황토가 사이트에서 신규가입하니 쿠폰을 후하게 주시던데요. 저는 아이쿱생협 회원이라 그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숯패드랑 인견홑이불부터 구매해봤어요. 써보고 좋으면 봄가을용으로도 추가구입하려고요~

☞ 황토가 : http://www.hwangtoga.com/

숯 튤립누비패드입니다. 정가는 13만원이예요.

​색감 참 좋죠? 생각보다 진하지 않은 차콜색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화려한 튤립누비가 패드 전체에 누벼져 있고요 전체 워싱처리가 되어 있어서 부드럽고 뽀송뽀송한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황토가 전체품 브러셔도 함께 넣어주셨어요~~ 우왕~~우리 후후형제들 침구까지 다 바꿔주고 싶네요.

​패드인데도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스프레드 같네요. 

​황토가 자수 로고도 고급지네요~

​함께 주문한 숯 인견 홑겹이불입니다.

​보기만 해도 부들부들한 촉감이 느껴지시죠?

​잔잔한 꽃무늬가 더 고급스러워요~~실크처럼 몸에 잘 달라붙지 않고요. 에어컨 바람처럼 시원한 촉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우리 침대에 누워선 너무 부드럽고 좋다고 하더니 금세 잠이 든 지후~~ 정말 보송보송하고 부드럽고 인견이불은 너무 시원하고~~왜 사람들이 인견~인견하는지 알겠어요. 올 여름엔 황토가 숯침구로 정말 시원하게 잘 잘수 있을 것 같네요. 우리 후후들은 황토염색이불로 구입해줘야 겠어요.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