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대 메가박스에서 조조 영화를 보고 신대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김피라



김피라는 프리미엄 스낵 카페로 김밥, 피자, 라면의 줄임말이 김피라라는...ㅋㅋ 알고보니 입맛 까다로운 홍대 미식가들에게 떠오르는 맛집으로 대학가를 중심으로 체인점을 많이 보유하고 있더라구요.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보긴 했는데 가까운 신대지구에 김피라가 있어서 너무 반가웠네요~



알록달록 뭔가 생동감이 느껴지는 실내 인테리어~


2,30대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 유럽 빈티지 분위기로 매장 인테리어를 했다네요~ㅋ 


신대지구는 다른 지역 체인점들과 달리 아이들과 함께 한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믾지요. 요긴 가족단위 손님을 타겟으로 해야~~^^;;


한 쪽에 마련된 셀프코너엔 우동장국과 피클, 단무지, 김치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오늘같이 비가 오는 날에 딱 어울리는 따끈한 국물~~ㅋ 감칠맛이 있는 것이 국물맛도 좋더라구요.


와이파이도 되니까 더더욱 좋아요~ 음식 기다리는 동안 핸드폰도 맘껏 볼 수 있네요~


그런데 와이파이 비번이 대문자가 아니라 소문자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우리가 시킨 음식이 나왔네요~ 김피라의 베스트 메뉴 '떠먹는 퐁듀 떡볶이'랑~


데리야끼 양념으로 맛을 낸 치킨가슴살과 신선한 야채를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싼 치킨쌈김밥~



오징어 튀김 2개도 시켰어요~ 모듬튀김이 있는데 요렇게 단품으로도 추가할 수 있답니다.

신선한 야채와 재료를 쫄깃한 라이스페이퍼에 말아서 시각적으로도 식욕을 자극하는데 식감도 아주 좋더라구요.


으으으~~요 퐁듀떡볶이 넘 맛나다는~~김피라 특제 로제소스와 풍성한 치즈, 그 위에 케이준 프렌치프라이 감자튀김이 얹어졌는데 정말 소스가 으뜸입니다. 엄지척척!!


쌈김밥을 요 퐁듀 소스에 퐁 찍어 먹어야 제 맛이라는~~



오징어 튀김도 특제 소스에 퐁~ 찍어 먹어요~~ㅋ 밥이라도 있으면 비벼서 남김없이 먹고 싶었다는~~


첨에 음식이 나왔을 땐 둘이서 먹기에 약간 부족해 보이는 양이었는데(칼로리는 아니지만~~ㅋ) 먹다보니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딱 알맞게~ 정말 맛나게~ 고급지게 한끼 잘 먹었습니다~~^^